저도 곧 18주차인데 2알씩먹다가 끊어보려고 아예안먹으니 다시입덧시작되어서 1알로줄여서 복용중이에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현재 13주차인데 입덧약 드신분들은 한번에 끊으셨나요 아님 차츰 안드셨나요?
댓글
4
차츰 줄이는 방법을 많이쓰시는거같아요.. 저는 18주차인데 아직 4알이라ㅜㅜ
한번에 끊었다가 지옥을 맛보고 다시 복용중이요...차츰 줄여나가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그러시구나ㅠㅠ저도 다음검진때 의사랑 얘기해보고 줄이던지 해야겟어요 ㅎ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