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일차인데 오로는 없고 냄새가 좀 나요. 매일 샤워하는 수밖엔.. 생리도 3일정도 하는 것 같앗어요 ㅜ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한달차.약간의 오로와 냄새 ㅠㅠ
다들 어떠세요~¿ 오로 양은 지금 생리대 중형이랑 팬티라이너 번갈아 쓰고있어요 근데 한달째 생리대를 쓰다보니 씻어도 아래에서 냄새가 나네요 ㅠㅠ
댓글
5
한달째 빨간피 나오고 있고 생리 3일차 정도 양이라 생리대 대형 쓰고 있어요ㅜ
한달차되니깐 오로는 안나오눈데 냄새는 계속 나는거같아서 병원에서 준 청결제로 씻고있어요!
나두 지금 43일짼데 붉으면서 묽은피가 아직 나오고 냄새도 나서 매일 씻어주고 있음요ㅋㅋ
한달쯤 되니까 이제 거의 안나왔어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