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23도 유지하면서 항상 메쉬 입히고 냉감패드에 눕혀요. 오돌토돌 올라오는 부분은 라라메드 쿨링알로에 스틱 발라주고 있어요. 버물리처럼 생긴 롤형(?)이라 편하더라고요! 산후도우미 여사님께서는 일센치 약모밀 추천해 주셨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육아고민
아기 팔 다리 추운건가요?


에어컨을 22도로 맞추면 집 온도가 19ㅡ22도 정도 되는데 조금만 온도 올라도 태열은 올라오고 (가라앉아도 오돌토돌하네요ㅠ) 낮추고 있자니 애기 팔다리가 계속 추운듯 저렇게 표현이 되네요ㅠㅜ 목뒤는 따뜻합니다! 아...글구 오돌토돌 어뜨케 하시나요?
댓글
3

스틱이랑 준비해봐야겠어요!!
다리는 그닥 모르겟는데 손이 엄청 추워보이는데요??ㅠㅠㅠ 22-24도면 될ㅇ것같아요 아니먄 쿨매트 같은거 사보세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