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1월 베동
/ 육아고민
진짜 분태기지나가네요.
아기가 4개월부터 분태기라 마음 엄청조렸고 새벽수유도해보고 별별 다해봤는데 그냥 진짜 시간이답이네요. 저번주부터 갑자기 잘먹네요.ㅋㅋ 500ml대였는데 700ml후반까지 먹습니다. 안먹을땐100ml도 안먹었는데 이젠 기본 120~140ml먹어요.ㅠㅠ 뱃골이작아서 한번에 많이못먹지만 총량이 늘어서 안심이 돼요. 다들 육아화이팅입니다.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