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개월 아기 변비

170일된 아기 이유식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변비가 온거같아요;;;;; 오늘 아침 응가를 했는데 토끼똥마냥 알맹이가 도롱도롱 하더라구요ㅜ 혹시 요거트를 지금 먹여도 될까요?? 유산균은 따로 먹고있긴한데.. 변비 더 심해지면 어떻게 해줘야할지 미리 알고싶습니다ㅠㅜ 효과보신 제품이나 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댓글

5

  1. 유산균부터 가루유산균으로 바꾸시고 6개월되면 물도 같이먹여보셔요f

    1. subcomment icon

      이유식 시작하면 유산균 다른거 먹여야하는지 몰랐는데 바꿔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그대로 먹여도 변비안오는 애들 있긴한데 드물더라구요ㅠㅠ 저도 첫째둘째 다바꿨어요!

  2. 이유식 시작하면 변비 잘 생기더라고요ㅠㅜ요거트나 사과퓨레가 효과 있는데 이제 이유식 시작한지 일주일이면 요거트나 사과퓨레 같은건 알러지테스트 안해서 먹이기 위험하기도 하고 보통 이유식 초기보다는 여러 채소, 소고기에 적응하고 먹여요. 저희아이는 바이오가이아 액상형 유산균 먹다가 이유식 시작하고 변비 생겨서 주변 조언으로 드시모네 베이비스텝1 가루유산균으로 갈아타고 변비 사라졌어요!

    1. subcomment icon

      검색해보니 요거트는 6개월 이후로 먹이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ㅠ 저도 유산균을 바꿔보던지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