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기랑 똑같아요!! 4갤인데ㅠ 인스타보면 세우지말라해서 안세우고싶은데 지가서려고하니ㅜㅜ
2026년 1월 베동
/ 육아고민
5개월아이 되집기는안하고 일어서려고만 해요
뒤집기는 하는데 되집기는안하고 배밀이는 하는데 앉지는 못하고 트름시킬때마다 일어나려고 하네요.. 어떻게 교육시켜야할까요?ㅜㅠ
댓글
3
교육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희 첫째도 되집기 6개월까지 안하더니 바로 잡고 서고 배밀이 기기 다 안하고 잡고 걷다가 바로 11개월부터 걸음마했어요! 문제 행동?도 아니고 알려줘도 안 하는 아기도 있어요ㅋㅋㅋ
발달과정 뛰어넘는 아이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쌍둥이인데 둘다 네발기기 안해서 너무 걱정했는데 배밀이만 하다 일어나더니 걷더라구요ㅎㅎㅎ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