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혹시 더워하지는 않나요?!
2026년 1월 베동
/ 육아고민
149일아기 수면문제
오늘 149일차 아기에요 통잠자던아기가 어느순간 통잠이 사라지더니 최근 1~2주전부터는 밤에 재우면 10~30분간격으로 계속 깨서 웁니다ㅠㅠ 밤잠루틴은 항상일정했는데 요즘들어 밤에 잠을못자니 거의 매일 밤새는거같고 너무지치네요 달래다 안되면 결국 수유조금하고 재우고 반복.. 열도없고 낮에놀때는잘노는데 왜이러는걸까요 병원가면 지켜보라는말뿐ㅠ 저희아기처럼 이시기에 잘 안자는아기있나요? 오히려 신생아때가편했네요ㅠㅠㅠㅠ
댓글
10
첫째때 4개월 원더윅스가 제일 힘들었어요ㅠㅠㅠ 거의 한달갔던거같네요...

아이구..한달이라니 ㅠㅠ5개월 진입했는데 계속 될까봐 두렵네요
진짜 공감이요..신생아때는 여리여리했는데 8키로 넘는 왕초아가가 됐어요. 좀컸다고 더쨍쨍하게 오래...우니까 머리가 울리대요ㅠㅋㅋ

왕초아가ㅋㅋ넘귀엽네요 저희아긴 9키로 넘어버렸어요 망고님 아가도 새벽에자주깨나용.. ㅋㅋ

어이구 미역님 아가도 엄청 크네요. 비명지르는 허리와 어깨흑흑ㅠ저희 관절 챙기며 살아여..

그럼요..이 시기 원더윅스가 악명높대요. 목청껏 울기전까진 건들지말고 불도 키지말고 둬보세요. 숨죽이고잇으면 잦아집니다. 운다고 건들면 잠깨는 버릇이 든대요. 저는 이걸좀 늦게알앗네요ㅜ

울면바로달래줬는데 이제 기다려봐야겠어요
이앓이거나 크려고하는거 아닌가요? 저희아기도 한 4주정도 고생했어요…..

와..4주요...? 이시기가 그런시기인가보네요 ...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