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에 태동느꼈어요~!!!

15주 2일차인 호짱이맘이예요. 15주 되자마자 밤에 자려고 누웠더니 뭔가 미꾸라지 같은게 스윽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혹시 태동인가?! 하고 남편한테 말했는데 한번 느껴지고 조용해서 아닌가 했었어요~ 근데 다음날 영화보러 가니까 열심히 움직이는게 아 태동 맞구나 싶더라구요ㅋㅋ 그 다음부터 계속 느껴지는게 너무 신기하고 귀엽고ㅠ 이때까지 이렇게 계속 움직이고 있었구나~ 싶더라구요. 다들 첫 태동 느낌은 어떤 느낌이실지 궁금해요~!ㅎㅎㅎ😆😆😆

댓글

17

  1. 저랑 주수 비슷하신데 벌써 태동을 느끼셨다니 부럽네용ㅠㅠ저는 언제쯤 느낄까요 제가 처음이라 무슨 느낌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루종일 배만 쳐다볼수도없구ㅋㅋㅋ

    1. subcomment icon

      자기전에 천장보고 누워있다보면 이거다! 하고 딱 느낌이 오실꺼예용~!ㅎㅎㅎ

  2. 우와 빠르시네요~ 전 아직 잘 모르겠던데 ㅠㅠ 부럽네요 ㅋㅋ 초음파 보면 딱풀이도 엄청 신나게 노는것 같은데 ㅋㅋ 좀 더 기다려 봐야 하나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딱풀이도 활발한거보면 좀 있으면 느껴지실거 같은걸요?!ㅎㅎ

  3. 너무 좋죠ㅎ 그동안은 안느껴졌는데 한번 느껴지고 나니까 계속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물방울 터지듯이 톡톡 치는 느낌이에요😄

  4. 뭔가 뽀글거리는거 같기도 하고 간지러운거 같기도 하고 이것도 혹시 태동일까요?

    1. subcomment icon

      오 맞아요! 뽀글거리는 느낌도 있대요!!! 간질간질하기도 해요~! ㅎㅎㅎ

  5. 오.. 태동 느껴지는 분 부러워요 ㅠㅠ 전 정말 둔한가 봐요 흑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