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루틴을 공복에 유산균 털어먹구 푸룬주스 챙겨먹으니까 좀 효과있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가 너무 심해요
17주차 임산부입니다. 임신후 변비가 생겼고 철분제 먹으니까 더 심해져요… ㅎ 보통 마그밀 처방해준다고 하던데 병원가서 처방받는게 나을까요? 물을 먹고 걸어도 안나와요
댓글
8
저도 병원약까지 다먹었는데 안되서 고생이였는데 아침에일어나자마자 냉장고 우유한잔먹고 비요트요거트하나먹으면 그렇게 신혹잘오고 잘나오더라구요 ㅜㅜㅜㅜ이제 조금 살거같아요
요즘 옥수수 땡겨서 자주 먹는데...식이섬유가 있어서 그런지 화장실 가기 좋네요~(평소변비있음)
마그밀 효과 없어요 먹어봤자 더라구요 유산균을 공복에 정성껏 챙겨 드셔보세요 심하시니까 당분간 아침 저녁으로요 드시는것도 잘드셔야해요

ㅠㅠ하루 두알만 먹으라는데.. 좀 더 먹어도 될까요??? ㅋㅋㅋㅋ
저는 마그밀 듀라칸 처방 받아서 먹고있어요 양약이 직빵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