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동차 애기용 카시트 어느브랜드가 좋나요?..
베이비페어가서 설명도 여러번 들었는데 막연히 외산이 더 좋은건가 싶기도하고 기준이 안서네요.. 혹시 보편적으로 많이 사시는 브랜드가 있는지 궁금해요!..
댓글
9
브라이텍스가 최곱니다! 가격도 후덜덜이긴 하지만요
전 무조건 안전이 기준이라 악스키드 샀어용
저는 비세이프꺼 샀어요~ 안전하다고 들어서여.. 베이비플러스ㅇㅌ 에서도 그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베페 가서 보니 조이 아이스핀360 튼튼한 거 같아서 좋더라구용 아직 구매는 안 했지만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