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제 감정을 아가가 고스란히 느끼는 이때에 호르몬이 요동치는 이유 또한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있어요~ 별거 아닌거 나도 아는데, 전 밤새 왜우는거지?하면서도 계속 눈물 안멈춰서 꼬박 새서 운 날도 있어요~~ 더 화나고 서럽고 눈물 날때가 있더라구요~ 엄마가 좋으면 아가도 좋을거에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호르몬
ㅠㅠ 어제 친정엄마랑 사소한 것으로 다투다가 (서로 오해) 저도 모르게 울음이 터졌어요. 뱃속에 아기 있는 거 뻔히 아는데 감정조절이 잘 안되더라고요..ㅠㅠ 울고 나니까 제 속은 시원한데, 엄마랑 사이도 더 좋아졌고요. 그런데 아기한테 미안한 생각이 굴뚝같아서 속상하네요 ㅠㅠ 25주차라 아기가 다 들었을 텐데. 태교 걱정도 되고요.. 괜찮을까요? 혹시 맘님들은 한번도 안 우셨나요..?
댓글
24

끄앙 .. 축복맘님 위로덧글 감사해요🤍 👶🏻

😘😘😘 추억이 될 날이 머지않았다고 생각하고 즐겨보아용ㅎㅎ
친정 엄마 아빠 남편 할꺼없이 서운하게하몀 웁니다 ㅎㅎㅎㅎㅎㅎ원래더 눈물많은데 아가생기고 더 심해요

다 이런가봐요.. 여럿댓글로 저 너무 힘나요..감사함다 모두🥹
전 쥬쥬맘 글이랑 댓글만 봐도 눈시울이 붉어지는걸요ㅠㅠ 힘내세요! 엄마도 이해하실거예요😊

힁 파도맘님 감사함다🫰🏻
저도 잘 울어요! 화나는 감정만 좀 컨트롤 해보려고 하고 다른 감정들은 최대한 풍부하게 느끼려고 하고있어용😊

아기한테 여러 감정들을 알려준다라는 생각!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조금 울었네요! 슬픈 감정도 배워야지!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발상의 전환!!!! 배우고 갑니다..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