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호르몬

ㅠㅠ 어제 친정엄마랑 사소한 것으로 다투다가 (서로 오해) 저도 모르게 울음이 터졌어요. 뱃속에 아기 있는 거 뻔히 아는데 감정조절이 잘 안되더라고요..ㅠㅠ 울고 나니까 제 속은 시원한데, 엄마랑 사이도 더 좋아졌고요. 그런데 아기한테 미안한 생각이 굴뚝같아서 속상하네요 ㅠㅠ 25주차라 아기가 다 들었을 텐데. 태교 걱정도 되고요.. 괜찮을까요? 혹시 맘님들은 한번도 안 우셨나요..?

댓글

24

  1. ㅎㅎㅎ제 감정을 아가가 고스란히 느끼는 이때에 호르몬이 요동치는 이유 또한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있어요~ 별거 아닌거 나도 아는데, 전 밤새 왜우는거지?하면서도 계속 눈물 안멈춰서 꼬박 새서 운 날도 있어요~~ 더 화나고 서럽고 눈물 날때가 있더라구요~ 엄마가 좋으면 아가도 좋을거에요 :)

    1. subcomment icon

      끄앙 .. 축복맘님 위로덧글 감사해요🤍 👶🏻

    2. subcomment icon

      😘😘😘 추억이 될 날이 머지않았다고 생각하고 즐겨보아용ㅎㅎ

  2. 친정 엄마 아빠 남편 할꺼없이 서운하게하몀 웁니다 ㅎㅎㅎㅎㅎㅎ원래더 눈물많은데 아가생기고 더 심해요

    1. subcomment icon

      다 이런가봐요.. 여럿댓글로 저 너무 힘나요..감사함다 모두🥹

  3. 전 쥬쥬맘 글이랑 댓글만 봐도 눈시울이 붉어지는걸요ㅠㅠ 힘내세요! 엄마도 이해하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힁 파도맘님 감사함다🫰🏻

  4. 저도 잘 울어요! 화나는 감정만 좀 컨트롤 해보려고 하고 다른 감정들은 최대한 풍부하게 느끼려고 하고있어용😊

    1. subcomment icon

      아기한테 여러 감정들을 알려준다라는 생각! 너무 좋은 거 같아요🤭🤭

  5. 저도 조금 울었네요! 슬픈 감정도 배워야지!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발상의 전환!!!! 배우고 갑니다..ㅎ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