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 제주도 넘 부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제주도시 추천?

저는 산방산쪽을 좋아해요, 제주 바다도 너무 예쁘지만 산방산뷰로해서 사진 찍어도 좋더라구요 제주갈때마다 가는것같아요 예전보다 요즘 여기 더 카페가 더 많이 생겻니 포토스팟도 많고 좋더라구요:) 사진은 29주에 찍엇습니다!
댓글
2

탈퇴한 유저
와아아앙 날씨 뷰 다 너무화창하고 예쁘네요!!!! 제주도 너무 가고싶어요ㅠㅠ행복하셨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