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ㅠㅠ 진짜 너무 힘든데요 ㅠㅠ 저도 인위적인 향 싫어해서 무향위주로 사용하고, 자동차도 방향제 없눈데…. 진짜 너무 힘들것 같아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와 이사왔는데...윗집인지 아랫집인지..
33주 5일차 아들래미 맘이에요. 이사온지 몇일됐는데, 와..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무슨 빨래하는데 세제를 들이붓나봐요 심지어 향 엄청 쎈 세제요...꽃향인지 뭔지 으어.... 냄새가 베란다타고 들어오는데 목구멍이 텁텁할 지경이에요..... 와...이거 윗집의 옆집인지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아랫집옆집인지 그냥 옆집인지 알길이 잇어야지요. 와 목구멍 칼칼하네요. 저희집은 세제 써도 향 거의 없는걸 일부러 쓰는데... 와 이런 복병이 이렇게 나타날줄이야... 냄새에 하필 예민한데 담배냄새 아닌걸 고마워해야하는건지...와 ....무슨 세제를 들이 부어서 빠나봐요....하...베란다문열고 생활하는데 닫앗어요....ㅠㅠ 와.....이거 진짜...난감하네요..
댓글
14

맞아요..냄새....하 정말 ...ㅎㅎㅎ 또 애기가진거 모르고 임신초기에 차 바꿨었는데 신차 냄새때문에 차탈때마다 입덧올라오고 난리도 아니었었죠....차와 함께한 나의 임산부생활...입덧.심햇던 초기에 차만타면 더 난리...ㅋㅋㅋ내부세차 자주해도 무쓸모...그냥..자주타서 날려보내야햇엇던거죠... 친정집도 다우니 쓰다가 제가 친정 갈때마다 엄마아빠 한테 나는 옷냄새랑 빨래돌리때마다 냄새덧 타서ㅎㅎㅎㅎ세제랑 바디용품 다 바꿔버렸잖아요..ㅎ...에고 이래저래 넘길 고비가 많네요 ㅎㅎ

탈퇴한 유저
아이고... 소음문제도 아니고 이런 경우는 처음보네요ㅠㅠ딱히 민원 넣기도 애매한 상황이고 어떤 집인지 알아내기도 어렵겠어요....스트레스받으실텐데 힘내세요😢

맞아요...딱히 민원넣기가 너무 애매해요...찾기에는 무리수고.. 저희집은 다용도실 열어야 시원한데 세제 냄새 각이다 싶을때 문 닫는게 그나마 상책이라면 상책이랄까요...? 어젯밤엔 진짜 고역이었네요..ㅠ😵💫
담배냄새보다 낫긴하겠지만 그래도 스트레스받을거같아여 ㅠㅠ
저희 아랫집들중 어딘가에서 담배를 그렇게 피네요 ㅠㅠ 안방 화장실에서 담배냄새 날때마다 짜증나 죽겠어요....
냄새는 뭐ㅜ어떻게해야 할지 ㅠㅠㅠ 가서 민원 넣을수도 없구.. 난감하시겠어여 😭😭 그래두 냄새는 집냄새 매일 맡으면 적응 되듯이 적응은 되니깐 조금 지나보면 적응되지않을까요..

근데 그래도 임산부인데.. 양해라도 구해보면 어떨까요.. 어디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찾아보구.. 예민하고 너무 못참겠으면 저같으면 가서 찾아보고 양해 구해볼거ㅜ같아요.. 더 예민해진 임산부 시절이라도..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