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와 이사왔는데...윗집인지 아랫집인지..

33주 5일차 아들래미 맘이에요. 이사온지 몇일됐는데, 와..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무슨 빨래하는데 세제를 들이붓나봐요 심지어 향 엄청 쎈 세제요...꽃향인지 뭔지 으어.... 냄새가 베란다타고 들어오는데 목구멍이 텁텁할 지경이에요..... 와...이거 윗집의 옆집인지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아랫집옆집인지 그냥 옆집인지 알길이 잇어야지요. 와 목구멍 칼칼하네요. 저희집은 세제 써도 향 거의 없는걸 일부러 쓰는데... 와 이런 복병이 이렇게 나타날줄이야... 냄새에 하필 예민한데 담배냄새 아닌걸 고마워해야하는건지...와 ....무슨 세제를 들이 부어서 빠나봐요....하...베란다문열고 생활하는데 닫앗어요....ㅠㅠ 와.....이거 진짜...난감하네요..

댓글

14

  1. 으어 ㅠㅠ 진짜 너무 힘든데요 ㅠㅠ 저도 인위적인 향 싫어해서 무향위주로 사용하고, 자동차도 방향제 없눈데…. 진짜 너무 힘들것 같아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냄새....하 정말 ...ㅎㅎㅎ 또 애기가진거 모르고 임신초기에 차 바꿨었는데 신차 냄새때문에 차탈때마다 입덧올라오고 난리도 아니었었죠....차와 함께한 나의 임산부생활...입덧.심햇던 초기에 차만타면 더 난리...ㅋㅋㅋ내부세차 자주해도 무쓸모...그냥..자주타서 날려보내야햇엇던거죠... 친정집도 다우니 쓰다가 제가 친정 갈때마다 엄마아빠 한테 나는 옷냄새랑 빨래돌리때마다 냄새덧 타서ㅎㅎㅎㅎ세제랑 바디용품 다 바꿔버렸잖아요..ㅎ...에고 이래저래 넘길 고비가 많네요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이고... 소음문제도 아니고 이런 경우는 처음보네요ㅠㅠ딱히 민원 넣기도 애매한 상황이고 어떤 집인지 알아내기도 어렵겠어요....스트레스받으실텐데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딱히 민원넣기가 너무 애매해요...찾기에는 무리수고.. 저희집은 다용도실 열어야 시원한데 세제 냄새 각이다 싶을때 문 닫는게 그나마 상책이라면 상책이랄까요...? 어젯밤엔 진짜 고역이었네요..ㅠ😵‍💫

  3. 담배냄새보다 낫긴하겠지만 그래도 스트레스받을거같아여 ㅠㅠ

  4. 저희 아랫집들중 어딘가에서 담배를 그렇게 피네요 ㅠㅠ 안방 화장실에서 담배냄새 날때마다 짜증나 죽겠어요....

  5. 냄새는 뭐ㅜ어떻게해야 할지 ㅠㅠㅠ 가서 민원 넣을수도 없구.. 난감하시겠어여 😭😭 그래두 냄새는 집냄새 매일 맡으면 적응 되듯이 적응은 되니깐 조금 지나보면 적응되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근데 그래도 임산부인데.. 양해라도 구해보면 어떨까요.. 어디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찾아보구.. 예민하고 너무 못참겠으면 저같으면 가서 찾아보고 양해 구해볼거ㅜ같아요.. 더 예민해진 임산부 시절이라도..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와 이사왔는데...윗집인지 아랫집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