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자라나는 강도에… 깜짝 놀래욬ㅋㅋㅋㅋ 적응 하려고 하면 헤드스핀돌고, 적응하려고하면 갈비뼈차곸ㅋㅋㅋ 신기술이 계속 추가되서 매번 적응하려고 노력중입니댱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심한건지...제가 오버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제가 현재는 32주차인데 한 30주가 되서부터 태동이 본격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아가가 태동을 할때마다 계속 깜짝 놀라는데 그 정도가 몸을 떨만큼이어서..남편이 이제 좀 적응할 때가 되지 않았어?라며 걱정을 하는데..이 태동이 전혀 익숙해지지 않고 더 떨게 되는데 이게 태동이 쎈건지..제가 오버를 하는건지..ㅜㅜ 수요일에 태동검사를 하러 가기는 하는데 그전까지 기다리기가 힘들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댓글
32

헤드스핀...세상에...춤꾼이 되겠어요 ㅎㅎㅎ 아니 알려주지도 않은걸 본인이 혼자 어찌 그리 잘할까요??ㅋㅋㅋㅋㅋ

그춐ㅋㅋㅋ넘 신기해용!!! 오늘은 팔꿈치로 찍는것 같기도 하고 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

ㅋㅋㅋㅋ너무 귀엽네요! 배만 톡톡쳐도 이리 귀여운데 태어나면 더 귀엽겠오요!!
저도 그래요~!! 특히 갈비뼈를 누르고 있거나 튀어나와서 아플때마다 남편한테 투정부리는데 남편은 "쓰다듬으면서 예쁘게 말해봐~ 아가야 엄마 불편하니까 좀만 비켜죠~~" 하면 진짜 아가가 치우더라고요... ㅋㅋ 그럴때마다 반성하게됩니다..

어머!!저도 이쁘게 "약하게 해죠" 말했는데 다른데를 차더라구요 ㅋㅋㅋㅋ이런!!! 너무 착한 아가네요 ㅋㅋㅋㅋ벌써 엄마의 말을 알고 이해하다니!!대단한 아가에요^^
태동을 늦게 느끼기 시작하셨나봐요~ 저는 20주 정도부터 느끼기 시작했는데 뭐 애기가 쉬지 않고 움직여요ㅎㅎ 태동 느끼는거 좋지 않나요?ㅎㅎ 안심도 되고~ㅎㅎㅎ

네 ㅋㅋㅋ좀 많이 늦었죠!!ㅋㅋㅋㅋ 느끼는건 좋은데 강도가 너무 쎌때면..약하데 차줘..라고 하는데 전혀 안들어쥬네요 ㅋㅋㅋㅋ안심되는건 진짜 너무 좋아요
저도 32주차인데 ㅠㅠ 갈비뼈릍 차는지... 윽 소리가 절로나요 ㅠㅠ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배가 찢어질까봐 무섭기도해요

으 갈비뼈를 차군요..ㅜㅜ 아프시겠어요ㅜㅜ저희 아가는 아직 갈비뼈는 안차는데 옆구리를 그렇게 차네요 ㅋㅋㅋㅋㅋ
글도 썼었는데 복통이 너무 심해서 진통제 맞으러 응급실 갔던 이유가 아기 발차기.. 원장님 말로는 아기가 발로 난소를 찬 것 같다고 ㅠㅠ 진짜 아프거든요 ㅠㅠ 제가 좀 황당해했더니 어떤 산모는 아기 발차기 때문에 갈비뼈 부러졌다는 이야기 해주셨어요. 남편 분께 전해주세요 ㅋㅋㅋ

으아...난소를 차다니..모르고 찼겠지만 엄청 아프셨을것 같아요..ㅜㅜ 안그래도 알려주니..그정도로 차냐고 하네요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