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나 친구랑 통화하거나 노래들어요ㅜ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스트레스 해소방법?
임신중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을때 다들 어떻게 해소하시나요?
댓글
4
자거나... 드라마를 보거나... 왠만하면 생각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ㅠㅠ
없어요ㅠㅠ 상황해결밖에 없는 것 같아요ㅜ 계속 스트레스 받아있음 아이한테 안 좋을 것 같아서 싸우거나 서운한거 이런거면 어떻게든 마음 풀리게 얘기해서 마무리하고 있어요 일하는거에서는 프리랜서로 하고 있어서 스트레스조절이 어느정도는 가능해요 그리고 일하면서 보다는 가족들이 잘 챙겨주는 것 같은데도 서운하고 별거아닌거에 욱하고 그러네요ㅜ

탈퇴한 유저
그나마 먹는걸로 해소 하는데.. 입덧까지 하면 해소방법이 없네여..전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