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부러워요ㅠㅠ 계란먹고싶은데 노른자냄새때문에 못먹거든여ㅜㅠ 입덧끝나면 반숙도전 해봐야겠습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계란 반숙 .. 질문여
계란 반숙 먹지 말라는 얘기가 있어서 안 먹구 있었어요 완숙으로 ㅠ 근데 출산 할때까지 그래야 겠죠…? 반숙을 조아하는 편인데 16주 예용 !!! ㅜㅡㅜ 애기를 위해서라면 완숙으로 먹을 수 있는데 혹시 궁금해서요 .. 헤헤
댓글
19

균 때문에 의사쌤이 먹지 말라고 그랬나바요 ㅠ 참아봐야겠어요 완숙도 계란은 계란이니 ㅠㅠ ㅎㅎㅎㅎ

그거 껍데때문에 그런거같아요 껍질에 식중독균이 있대요 그래서 계란만지고 손잘씻어야한데요ㅠ
계란 사온날에 싱싱해서 괜찮겠지 하고 반숙 후라이 해먹었다가 바로 배탈나서 그뒤로는 익혀 먹어요ㅠㅜ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장이 약한지 바로 탈 나더라구요😭

아 그렇군용 ㅠ 그냥 완숙 해먹을게요 ㅠ ㅎㅎㅎㅎ
싱심한 계란은 괜찮을거 같은데요?

혹시 모르는 이 부분이 참 ㅠ 힝 참아야겠어용 ㅠㅠ
마쟈요ㅠ임산부는 간단한 약조차 쓰기 어려우니 조심하란거 같아요! 반숙 너무 좋아하는데!! 열심히 반숙계란장 만들어서 신랑만 줬어요..ㅎㅎ

참아야겠어용 ㅠㅡㅜ 흐잉 ㅎㅎ
저도 몰랐는데, 산부인과 전문의가 유투브에서 보통 날것을 생선회만 조심하는데 계란도 조심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선한건 반숙해먹지만 냉장고에서 보관기간이 좀 길어지면 완숙으로만 먹어요!! 임산부는 약을 못 쓰니 뭐든지 조심하란건데 신선한 계란으로 바로해서 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그렇군용 ㅠㅡㅜ 힝 ㅜㅜ 조심할게 많은 임산부지만 애기가 건강하게 태어난다면야 ..! 히히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