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라고 해드리고 싶네요ㅜㅜ 다리라고 하긴 너무 짧고 탯줄이라기엔 연결 부분없이 딱 끊겨서.. 딸로 변해라🙏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좀 봐쥬세요~😝

딸이길 바라는 저에게 병원에서는 80프로는 기대를 하지말라하시는데.....저게 맞는건지... 다른건지....궁금해요ㅠㅠ 딸이길 바라는 저로선 한달이 길어요ㅠㅠ
댓글
11

변해라 얍얍얍!ㅋㅋㅋ감사해요^^

진짜 변했으면 빌리에 꼭 소식 전해 주세요ㅋㅋㅋ

넵!담달 보고하겠습니닷!ㅋㅋ
저희 또복이 12주때 위로 튀어나온거랑 비슷하네용😅 저는 어제가서 아들 확정받았어요 https://me2.do/GC6eklxq

20프로 기대안고...변하길바라지만 아니더라도 울지않으렵니다ㅜ흑흑ㅋ

반전은 얼마든지 있을 수 있어요😊 비슷해보이지만 16주에 성별반전되신 분들도 있으니까 희망을 잃지마세용!
저는 뭐가 튀어나와 보이긴 하네요 😆 16주가 얼른 되시길!!!

튀어나온건 인정인데 너무 크게튀어나와서. .생긴것도 쫌 아닌거같고요...왜자꾸 아니길만 바라는지ㅠ모르겠어요
그맘 너무 잘아는 1인 여자도 튀어나온다고 하는데 그냥 튀어나오는것만 봐도 아들 느낌 뿜뿜 저도 포기해야하는데 놓질 못해요 ㅠㅠㅠㅠㅠ

80프로아니고 정녕ㅠ100프로 입니깡ㅠ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