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야식 냠냠🤣

요즘 왜이렇게 매운음식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먹는음식마다 다 빨개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남편이 옆에 없어서 입맛도없고 하루종일 먹는둥 마는둥했는데 역시나 12시만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배고픔.. 집에는 아무것도 없구요 남편없을땐 항상 배달인생이에요 국물닭발 좋아하시나요? 닭발 정말 좋아하는데 임신하고 처음먹거든요 너무 매운건 안좋을까봐 근데 딱 한번 먹을거라 괜찮겠죠? 그게 오늘입니당ㅎㅎ몰캉한 계란찜까지 아주 조합 최고👍 지금 이시간에 야식드시는분 손🤚🏻🤚🏻🤚🏻 저만 이렇게 먹는거 아니죠..? 다들 안주무시죠..? 같이 맛있게 먹구 같이 쪄요 우리❤️

댓글

13

  1. 저는 10시 넘어서 야식먹고 12시쯤 잠들어요ㅋㅋㅋ 꼭 먹고 배가 불러야 잠이드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용!! 안그럼 잠을 못자요..밤낮 바뀌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이러다..ㅋㅋㅋ

    2. subcomment icon

      밤낮 바뀌면 애낳고 힘들텐데ㅋㅋㅋ

    3.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ㅠ일찍 먹고 일찍 누울까봐여 습관을 다시..

  2. 닭발🥰 너무 맛있죠!! 저도 임신하고 왜이렇게 매콤한것들이 당기는지 모르겠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그춍!!! 매콤한것만 생각나요..골고루 먹어야하는뎁ㅎㅎ

  3. 오 ㅋㅋㅋ 밤에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저도 매운 것 좋아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매운거 좋아하시나봐요😍 꼭 먹어야 잠이와요ㅠ

  4. 저는 아까 열한시에 지코바 매운맛으로 치밥을..ㅎㅎ 매운거 최고에용 ㅠㅠ 맵찔이였는데 점심에 카레도 매운맛~.~

    1. subcomment icon

      역시 뭘 좀 아시네용🤭 매운게 최고죵~~저녁도 따로 드시고 야식으로 지코바 드신거죠~~?ㅎㅎ

    2. subcomment icon

      ㅎㅎ넹 카레 남은거랑 먹구 야식으루 지코바~!🤣🤣

  5. 전 국물떡볶이에 청양고추송송넣구 김치찐만두ㅋㅋㅋ😄 평소에도 매콤한거 자주 먹어용 엄청 매운 불닭수준은 어차피 못먹고...

    1. subcomment icon

      오왓 국물떡볶이도 완전 사랑이죠😍 저도 맵찔이라 맛있어서 참고 먹어용ㅎㅎ엄마가 맛있으면 아가도 좋대요 제생각..🤣 맛있게 드세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야식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