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시 넘어서 야식먹고 12시쯤 잠들어요ㅋㅋㅋ 꼭 먹고 배가 불러야 잠이드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야식 냠냠🤣
요즘 왜이렇게 매운음식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먹는음식마다 다 빨개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남편이 옆에 없어서 입맛도없고 하루종일 먹는둥 마는둥했는데 역시나 12시만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배고픔.. 집에는 아무것도 없구요 남편없을땐 항상 배달인생이에요 국물닭발 좋아하시나요? 닭발 정말 좋아하는데 임신하고 처음먹거든요 너무 매운건 안좋을까봐 근데 딱 한번 먹을거라 괜찮겠죠? 그게 오늘입니당ㅎㅎ몰캉한 계란찜까지 아주 조합 최고👍 지금 이시간에 야식드시는분 손🤚🏻🤚🏻🤚🏻 저만 이렇게 먹는거 아니죠..? 다들 안주무시죠..? 같이 맛있게 먹구 같이 쪄요 우리❤️
댓글
13

저도 그래용!! 안그럼 잠을 못자요..밤낮 바뀌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이러다..ㅋㅋㅋ

밤낮 바뀌면 애낳고 힘들텐데ㅋㅋㅋ

그러게요ㅠㅠ일찍 먹고 일찍 누울까봐여 습관을 다시..
닭발🥰 너무 맛있죠!! 저도 임신하고 왜이렇게 매콤한것들이 당기는지 모르겠어요ㅋㅋ

그춍!!! 매콤한것만 생각나요..골고루 먹어야하는뎁ㅎㅎ
오 ㅋㅋㅋ 밤에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저도 매운 것 좋아해요!!!!

다들 매운거 좋아하시나봐요😍 꼭 먹어야 잠이와요ㅠ
저는 아까 열한시에 지코바 매운맛으로 치밥을..ㅎㅎ 매운거 최고에용 ㅠㅠ 맵찔이였는데 점심에 카레도 매운맛~.~

역시 뭘 좀 아시네용🤭 매운게 최고죵~~저녁도 따로 드시고 야식으로 지코바 드신거죠~~?ㅎㅎ

ㅎㅎ넹 카레 남은거랑 먹구 야식으루 지코바~!🤣🤣
전 국물떡볶이에 청양고추송송넣구 김치찐만두ㅋㅋㅋ😄 평소에도 매콤한거 자주 먹어용 엄청 매운 불닭수준은 어차피 못먹고...

오왓 국물떡볶이도 완전 사랑이죠😍 저도 맵찔이라 맛있어서 참고 먹어용ㅎㅎ엄마가 맛있으면 아가도 좋대요 제생각..🤣 맛있게 드세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