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배뭉침 심한 편인데요 ㅜㅜ 태동이랑 헷갈리시면 거의 태동일 거에요! 배뭉침은 좀더 아프면서 배 한쪽 또는 전체가 딴딴하게 솟아 오른 상태로 유지돼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인지 배뭉침인지 구분이 안가요 ,,, ㅋㅋ
두찌임신 30주 6일입니다 ^.^ 첫찌랑 다르게 태동이 얼마나 심한지, 지금 왼쪽으로 누워서 글적고있는데도 배가 난리부르스입니다 ;;; 근데 제가 활동할때도 태동이 엄청 심한데 배뭉침이랑 태동이랑 구분이 안갈때가 많아오;; 저같이 둔한 산모님 잇으신가요;;
댓글
8

저는 이게 아가가 머리랑엉덩이 힘주는?것?처럼 밀어내는건지알았는데....어떨땐 꼭 땅콩모양으로 배가 땅땅하게 솟아오르는데...이게 배가 뭉치는거였군요ㅜㅜ

네네 맞아요 그게 전형적인 배뭉침 모양이에요~ 저는 하루에 10-20번 정도 그래서 질정 처방 받아서 넣고 있어요 ㅠㅠ
저도 애매애매한것 같은데… 신랑이 만지면 뭉친지 안뭉친건지 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쪼이듯이 아프면 자궁 수축하면서 오는 배뭉침이래요!
저도 30주6일이에요😆양쪽옆구리에서 번갈아가면서 엄청발로차요 ㅎ.ㅎ 그리고 배뭉칭이 어떤느낌이지 사실잘몰르겠어요.ㅜㅜ
배뭉치면 배가딴딴해지고 생리통하듯이 아프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