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었는데 사진은 챙겨주시고 나중에 정리해 주신다고 영상은 핸드폰으로해서 보내 주셨어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가는날인데 산모수첩
산모수첩을 안챙겨 나왔는데 말씀드리면 괜찮겠죠?ㅠㅠ정신머리.....
댓글
8
아 ㅠㅠㅠ모두들 감사합니다!! 진료 잘 보고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한번도 들고간적이 앖어서.. 다들 들고다니시는지 몰랏어요 🤭
말하면 되용!! 저는 많이… 깜빡했슴돠… 초음파 찍기전에 세이베베 어플미리 켜두시면되어영

탈퇴한 유저
옼 저는 안들고간 날이 없어서 놓고가도 진료 해주시는지 몰랐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