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네 올인원 샀어요~ 추천이 젤 많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다들 어떤거로 구매하셨나요??
32주차인데 이사준비하려 뭐하랴하다 보니 이제야 준비하네요 ㅠㅠ 다들 어디꺼 주로 사용하시나요??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24
끌라미엘 슬링 물려받고, 베팡에서 에그레이 힙시트랑 에그레이 아기띠 받았어요
저는 첫찌꺼 둘찌 쓰려고용.. 포그내넘버5인데 세월이🥲🥲 이거랑 선물받은 포그내스텝원슬링 있어서 신생아땐 요거 쓰고 첫찌쓰던거 쓰려구용 ㅎㅎ
전 첫째때 포그내 너무 잘썼어요 ㅋㅋㅋ 그래도 둘째도 포그내가요 :) ( 이년전 ......... 당근으로 팔았는데 정말 후회중이에여 ㅋㅋㅋㅋ )
저도 포그내 올인원으로 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