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근무하는 남편은 몆일을 추가요금을 내야하나요 헐 첨듣는 애기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신청 다 하셨나요~?_?
안녕하세요 34주 된 찹쌀맘입니다! 이제 출산까지 40일도 안남아 산후도우미 예약을 어제 했는데요! 저희 남편이 재택근무라 관리사님 오실때 같이 집에 있을 예정인데 뭐 그렇다쳐도 따로 챙겨주시거나 할건 없고 해봤자 점심 먹을때 밥 한공기 더 추가되는거..? 근데 남편이 있으면 원래 추가요금이 있는건가요? 어제 상담할땐 그냥 그렇구나 하고 말았는데 남편도 그렇고 애기 낳은 언니들도 왜 남편이 애도 아니고 챙겨줄것도 없는데 추가요금이 나오는건지 모르겠다 하더라구요 첫째아이가 있어서 더 챙겨줘야되는 상황이면 추가요금 발생하는건 이상한게 아닌데 남편은 왜 추가요금이 생기는지 이상하다고 업체에 얘기하라고 하는데 저처럼 남편분들 같이 계시는분들 중 추가요금 발생해서 내시는 분 계시나요 궁금합니다 🥹!
댓글
14
저도 남편이 당직하면 일주일에 한번정도 집에 오전에 잘수도 있다는데 추가요금 내야한다네요 밥도 안먹고 잠만 잘텐데 으응?했는데 내야한다니 드려야죠ㅎㅎ 남편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이 와도 내야된다던데 신경쓸일이 늘어서 받는 금액 같아요
어제신청했는데 추가요금있다고해요~ 그래서 남편이 알아서 나가서 먹겠다네요 ㅋ ㅋ

아 나가서 드시면 추가요금 안붙는다 하세요?!
오잉 그래요? 전 첫애때 남편이 재택근무는 아니지만 산후도우미분이 저녁식사 반찬까지 해놓고가셨는데 남편분이랑 같이먹으라면서

네ㅠㅠ 남편 밥 차리는거때문에 추가금 붙는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지역마다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나봐요 🥹
오.. 몰랐던 사실이네요…!!

그쵸 저도 어제 알았어요 정말 모르는거 투성이예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