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이해밀턴욤 ㅎㅎ 아이보리 색상 삿는데 만족하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기가방 어떤걸로 하시나요?!
이제 딴건 다 준비한거같고 기저기가방 고민중인데 다들 어떤걸로 하시나요?!
댓글
24
오 첨 듣는 가방들 많네요! 저는 백팩이 편할거 같아서 제이해밀턴 알아보고있어요!! 남편이 들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용!! 댓글에 있는 가방들 저도 다 찾아봐야겠어용 ㅋㅋ
엘펀즈 블랙 휘뚜루마뚜루용으로 삿어여 ㅋㅋㅋㅋ대충 들다가 애 움직이고 뛰면 백팩 사려구용
저도 알아보고 살까 하다가 작년에 산 텔파 큰 가방을 잘 안 써서 그걸로 대신해서 쓸 생각이에요!
전 백팩 살면서 1-2번 써본 게 다일정도로 백팩 싫어하는데 기저귀가방은 무조건 백팩으로 해야 두 손이 자유롭고 남편이랑도 같이 들 수 있다고 해서 제이해밀턴 구매하려고용 이걸 제일 많이 추천하더라구용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