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가옷 용품 다 넣어둿다가 이번 기사보고 다 꺼내서 세탁하고 소독제 뿌려서 건조 시키고 그래도 찝찝해서 한번더 할려구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스타벅스 발암물질 으으으으 ㅠ

저는 가방받아사 아가 용품 정리해뒀는데… 신랑이 이거 보내줘서 ㅠㅠ 용품들 다 뺐어요 ㅠㅠ 그래듀 2주정도 저 안에 있었는데 진짜 너무 찝찝하고 짜잉나구…:( (오늘 사과문발표+검사결과 발표 한다고해요) 스벅은 사실 커피맛보다는 편리해서 자주갔는데, 요즘 말도 많고 이거까지 터지니까……… 조만간 손절할것 같아요.
댓글
13
저두 그가방 받았는데… 교환하려구요….
저도받아서 냄새뺀다고 방에펼쳐놨었는데 교환된데서 음료쿠폰3장으로바꿨어요 조리원가방으로쓸라했는데 이런일이 ㅜㅜ
와 알고도 진행했다니...교환해준다해도 찝찝할거같긴하네요ㅠㅠ
스벅 진짜 미친거 같아요 ㅠㅠ 호랑호랑님처럼 출산가방으로 사용하신 분들이 꽤 많던데!! 저는 이제 폴바셋만 갈래요

ㅠㅠ 폴바셋 커피 맛있는데 ㅠㅡㅠ 매장이 넘 적어옄ㅋㅋㅋㅋㅋ 흑흑 하지만 다른매장애 정책할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