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세정제는 아기 응가할때 쓰라고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기저귀 많이 가는 아기는 열번넘게도 간다고 하니까 워시로 계속 씻기면 아기 피부에 안좋대요 ㅎㅎ 신생아때는 물로만 씻어줘도 된다고 해서 저는 워시도 좀 있다 구매할예정이고 ㅎㅎ 기저귀갈때 물로 씻겨주시는것 만으로 충분하다고 알고있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로션구매
보타니컬테라피 할인하는거같아서 사려하는데 로션도 사고 크림도 사야하나요~? 워시도 있고 엉덩이세정제도 따로있던데.. 워시로 씻기면 안되나요엉덩이는?? 뭐가다른건지 궁금합니다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