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물같은냉이많이나와서 병원가서 염증검사했드니 세균성질염 나왔어요 그러고나서 점점심해졌어요 계속 재발하는중이요ㅜㅜ지금 15주3일입니다 오늘도 다녀왔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3주차 물같은냉
물같은냉으로 진료를 받았는데 괜찮다해서 드레싱하고 말았는데 지금까지 물같이 나오고 냄새도 나는거같아서 병원에 문의했더니 드레싱하러 오라고하는데 드레싱 자주해도 괜찮겠죠 ...?
댓글
8

초기면 매일 드레싱하러 병워가는게 나아요 심해지면 먹는약먹어야해요

혹시 냄새나 다른 특징도 있으셨나요? 저도 물같은 냉이 조금씩 나오는데 담당쌤은 분비물 당연히 늘어난다고 가렵거나 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셔서요ㅠㅠ

저 오전에 병원 갔다왔는데 양수새는지 검사햇는데 아니였고 삼일연속 병원에서 드레싱 해보자네요 ~~~
저도 물같이 젖는 냉이 많이나와서 갔더니 오줌이 새는거라고...ㅠㅠㅠㅠ 그래서 이게요실금되는거냐했더니 출산해봐야안다하더라구요. 병원갔다왔더니 또요며칠은 안나오네요 헝..
몰랐는데 질분비물이 많을 시기라고는 들었지만 여러 증상들을 경험하시네용 맘님들..저는 약간의 분비물이 나오긴하는데 하루종일 그러진않아용 병원에서 하러 오라고 하신거면 병원에서 시킨대로 하시는게 나을수도있어요!
왜그러는건지는 모르시구요?

그냥 분비물이라고 하던데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