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금씩 찌다가 30주31주 후반까지 잠시 정체기가 오는듯하더니 와 33주넘어가니까 하루하루 몸무게가 갱신중이예요 더먹지도 않고 산책도 꾸준히 하는데.. 아기가 막달에 두배씩 큰다는 말이 있던데 그래서 그런거같기도 하고 붓기도 많이 부어서 그런가 하며 눈물을 삼키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 증가
20주까지는 체중 증가가 없었는데 20주를 넘어서고 현 32주차 12주만에 12키로 쪘어요.. 다들 이러신가요?.. 식욕은 미칠거같고 디룩디룩 살 찌는 모습 보면 거울 보기 싫어요 ㅠㅠ 이게 뭔지 임신중에 다이어트 해도 될까요 한 5키로만 감량하고싶은데😭
댓글
17
저 33주 3kg쪘어요 입덧과 위염 그리고 소화불량으로 많이 안찌게 됬네요 ㅠㅠ
저랑 같으시네요! 저두 입덧때문에 18-20주정도까지 1kg도 안쪘었는데 지금 10kg 쪘습니다ㅋㅋㅋㅋ

튼살 안생기셨나욜..

아직은 안생겼어요! 조심하는 편입니다 30주부터 급격히 튼다고 하더라구요~ 아직까지는 괜찮아요
흑.. 저도 원래 임신전엔 저체중이였는데,, 33주인데 +15키로 쪘습니다🫠,, 40주되면 20키로 그냥 넘겠쥬?ㅠㅠㅠ 지금은 그냥,, 해탈했어요 🥹

먹는 족족 신나게 찌는거같아요 평소랑 똑같이 먹었는데 왜 찌죠 😭
살이 찌다가 임당으로 식단관리해서 그런지 빠지가가 32주 현재 3kg 쪘어요. 식단관리만 좀 하면 빠질꺼에요~

저두 식단관리 좀 해야될거같아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