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한번은 소변이 샌거처럼 왈칵 맑은게 나와서 병원갔었는데 분비물이었고 39주에 분홍빛이 섞인 분비물이 팬티에 묻어 병원갔더니 바로 출산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냉이 많은거랑 이슬이랑은 다르죠..?
안녕하서요 곧 33주차를 앞두고 있는 아들 초산모 입니다. 며칠전부터 엄청 무기력하고 힘들더니 어제는 두통에 몸살기운에 잠을 완전 아침 10시까지 못자다고 자고 일어나서 집에서 생활하는데 너무 아래가 축축하길래 봤더니 냉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이런게 이슬인가? 아님 이슬이 비출려고 준비하는건가.. 초산모다보니 아는것도 없고 긴장만 되네용..ㅠ
댓글
3
이슬은 갈색 분비물이나 딸기잼 젤리처럼 나와용!
이슬은 살짝 검붉은(?) 핏빛이 같이 도는거 아니었나용용? 막달될수록 분비물많아지는데 가렵고 냄새나는거 아님 자연스러운거라 하셨구 이슬은 또 다르다고 들었어여! 초산이라 저도 잘 모르긴해용ㅠ ㅎㅎ 라이너나 패드는 붙이기 싫어서 요즘 팬티 3개씩 갈아입어도 늘 축축해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