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지금까지 같이 잘 해내줘서 고마워💕 앞으로 얼마 안남았는데 조금만 더 힘내자💕 사랑해💖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한거 받았어용 히히

다 맘에드는데 하나밖에 안올라가서 속상(?)하네요 히히.... 셀프 헤메였는데 잘 나와서 뿌듯해요❣️ 물론 포토샵도 영혼 갈아서 했습니다! 31주에 찍은건데 넘 맘에들어요 히히 자랑하고 싶어서 올려봐용❣️
댓글
28

오잉 여보네❣️ 이제야봤다 미안행 ㅋㅋㅋㅋ항상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홧팅이야 우리❣️
태명이 하뚜신가여???

넵!!! 마미님 태명도 하뚜인가요!!!! 꺅

네 ㅎㅎㅎ 태명 같은 분 발견하다니 신기하네요 !!

그러게요!! 흔하지 않은 태명인데 넘 반가워요><
꺄 너무너무 이뻐요🫶🏻🫶🏻

꺄 너무 감사해요🥰🥰
오맛 너무 이뻐여^^!!! 사진만 봐도 행복해 보여용ㅎㅎㅎ

감사합니다❣️❣️❣️❣️❣️
넘이뻐요!!! 어디서찍으셨어용?

저 웨딩때 촬영했던 분인데 친분이 생겨서 지인찬스로 만삭사진도 남겨주셨어요~! 웨딩만 하시는 분입니당! 알레그라피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