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김치 사발면 먹었어요. 육개장 사발면하고 고민했는데 더 심심하니 맛좋더라고요🤤 스트로폼에 뜨거운 물 부을 때 안좋은 거 나올까 면이랑 스프 접시에 옮겨서 익혀 먹었는데 캬~ 바로 이거져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라면 안드시나요?
신랑이 라면 자주 먹지말라고 하네요ㅠㅠ 많이 안좋은가요? 다들 안드시나요?ㅠㅠ
댓글
12
전 누들면먹고있고 얼마전에 초밥먹고 장염왔어요ㅠ
임신하고 라면 많이 먹었어요 넘어가는게 라면밖에 없던걸요 ㅠㅠ
담배랑 술만 안 하면 되죠~ 먹고싶은거 먹는게 정신에 더 건강하고💪🏻 저도 이틀에 한번 꼴로 먹는 것 같아요
속이미식거리고 매운것만 땡겨서 라면 달고살아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