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쌀국수집 포메인이었나?거기 가서 모르고 한입마셨었어요. 혹시해서 검색해보니 그렇다더라구요. 수축오신건아니죠? 전 우연인지 그후에 수축왔었어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자스민차 몇잔씩 몇일내내 먹었는데 ㅠㅠ
찾아보니까 자궁수축 올 수있어서 안좋다 하더라고요 ㅠㅜㅜ 미리 찾아볼껄 그랬어요 향 좋고 맛있어서 자주 먹었는데 요근래두 몇일 먹었었고 ㅠ 뭐든 조심했었어야 하는데..ㅜㅜ 하 미안해초보엄마라서..
댓글
8

헉 진짜요..? 저 그동안 10잔은 넘게 마신거같은데 ㅜㅜㅜ 병원가봐야겠네요,.......

아마 수축없었다고 하면 괜찮다고 하실거에요. 걱정하지마세요ㅎ

배가 아프거나 하진 않았는데 ㅠㅠ 혹 몰라서 방문해 보려고용 ㅠㅠ 헝헝.. 뭐든 조심해야겠어요
헛 자스민이 안좋대요?? 좋아하는데... 이제 그만 마셔야겠어요 ㅠ

저듀 좋아해서 카페가면 자주마셨는데 ㅠㅠ 자궁수축 올수도 있다 하더라고요 흑흑 ㅠㅠ
루이보스티가 양수에 좋다고해요

ㅠㅠ 카페 가는데마다 루이보스가 없어서 자스민 시켰던건데,, 알아보구 마셔야 겠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