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권!!ㅋㅋㅋ 브라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체온계 얼마짜리 뭐사셨어요~??
체온계마저 가격이 천차만별이네요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느가격대에 어디꺼 사셨어요??
댓글
9
비싸도 브라운꺼 사긴 했는데 온도가 살짝 높게 나오긴 하는 것 같아요 ,, ㅎㅎ
첫아이때 쓰돈 브라운 고장나고 둘째때 브라운 다시 샀어요 지금7년 째 쓰고있는데도 멀쩡~하네요
저도 브라운 6520
브라운 .개월수되는거로 샀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