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토마토~토마토가 진짜 쵝오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자다 속쓰릴때 뭐드시나요 ㅠㅠㅠ
요새 새벽에 자다 깨면 속이 넘쓰려요 ㅠㅠ 그럴때 양배추즙이나 우유 먹는데도 쓰리더라구요... 그래도 잠도 안오고 뭘먹어줘야하는건지...혹시 저같으신분 어떤거 드시면 좀 괜찮아지시나요?ㅠㅠㅠ
댓글
15

전 새벽에 속쓰려서 방울토마토 먹었다가 다토했어요ㅜㅜ 사람마다 다르네요ㅜㅠ
저는 지금 새벽 2시30부터 속쓰려서 깨서는 지금까지도 현재 진행중인데..뭐라도 먹어야 할지 먹고싶진않고..너무힘드네요ㅜㅠ
저두 두유먹어용
저 그냥 참고 잤어요ㅜ 엊그제 잠을 제시간에 못잤더니 속아프고 속뒤집어지고 난리 났는데 뭐먹음 토할 것 같더라고요ㅜ 헛구역질 계속하니까 배까지아프고ㅜ 그러다가 2시반쯤 지쳐서 잠든것 같아요
저는 요구르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