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갑상선암 수술 하고 저하증 있는 상태에서 임신 했는데요 이번에 피검 할때 빈속에 약 먹지 말고 오라고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재검사 하는 날인데 갑상선 저하증 약을 먹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갑자기 문득 든 생각인데 와이프 갑상선 수칙때문에 갑상선 저하증 약을 한달째 복용중인데 내일 아침에 재검을 받으러 가는 날이예요 피검사인데 밥이랑 약을 먹고 가도 되는지가 궁금하네요 늦은시간이라 병원이 전화하기도 좀 그렇구.. 아시는분 댓글좀 달아주세용
댓글
4
밥은 먹어도 되는데 약은 안먹었어요 병원에서 미리 알려주실텐데.. 따로 얘기 없었으면 먹기전에 병원에 전화해보세요

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 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