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랑예정일 똑같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3일이래요 ❤️🥹

영국 사는 예비엄마에요~! 임신 확정 이후 산파는 이번주 초에 처음으로 만났고 정부에서 무료로 지원해주는 첫 초음파검사는 12주가 처음이라고 해서 사설가서 13만원 주고 아가 보고 왔어요 🥹 10주인줄 알고 배 위에 젤 발라서 검사했는데 아가 크기 보고는 9주 3일 이라네요. 그래도 감사히 아가는 잘 보였어요. 다 정상이라고 하네요. 말로만 듣던 하리보 gummybear🧸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엉엉엉😭😭😭😭😭 출산 예정은 2월 28일이라네요 제 생일 다음날.... 이러다 생일이 같은 아가 만날 수도? 🥹
댓글
18

앗 반가워요! 저희 몸 관리 잘 하자구요! 🤜🏻🤛🏻
저랑 같네요ㅋㅋ저도 생일이 2월18일 인데 아가도 16일 예정일이래요ㅋㅋ

ㅋㅋㅋ예정일이 정말 생일로 맞춰진다면 진짜 신기할 것 같아요🤭

그러게요 진짜 기대되네요 😄
저는 생일 2월 10일인데 아가 예정일이 2월 18일이라 좀 안심하고 있었는데 애가 자꾸 커서ㅠㅠ 2월 12일까지 나와요ㅠㅜ저는 싫거든요ㅠㅜ ㅎㅎ 온전히 축하해주고 축하받고 해야하는데ㅠ

아가가 작은 것보다는 지금 시기에 큰 게 낫지 않을까요! ㅠㅠ 아직 이른 시기이니 더 지켜봐요! 😊 아가는 정말 축복이에요 ㅠ

맞아요~ 사실은 유산 두번이나 겪어서 아무때고 건강히 태어나기만해라 하고 있어요ㅋㅋㅋ그래도 기회되면 잘 피해나오길바라긴 하죠ㅋㅋㅋ 아무래도 주사,약처방 계속 받고 있어서 더 잘크는것 같아요ㅋㅋ 6일이나 크게 나와서ㅋㅋ
저도 제생일이랑 예정일이 비슷해서 생일이 같아지지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같은 날짜로 태어난다면 정말 신기할 것 같아요! 😣

ㅎㅎㅎㅎ 제생일은 없어지겟죠 ;;
오 예정일이 생일날과 같다니 뭔가 감동이네요 🥺 저도 첫째는 해외에서 낳았어서 초음파 마음대로 못보러 가서 답답했던 그 마음과 항상 다음 진료날짜를 손꼽아 기다렸던게 생각나네요.. 어쨋든 임신 넘 축하드려요!

처음에는 감히 내 생일을 공유하려해? 했는데ㅎㅎㅎ 슈리슈리님 말씀대로 나중에는 점점 감동으로 다가오더라구요! 예약되어 있는 검사일을 얼마나 기다리는 지 정말 초조해요 매일매일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감히 나의 생일을! 맞아요 완전 초조하죠 ㅠㅠ 근데 그대신 아기와 나를 믿는 믿음이 더 커졌던거 같아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