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3주인데 72만원 남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바우처 얼마 남으셨어요??
주변에 보니까 돈이 남기도 하고 아직 거의 안쓰셨던데... 전 시험관이라 난임병원 진료비도 비싸고 주사랑 약에 썼더니 11준데 30만원 남았네요ㅜㅜ 많이쓴건 알았지만 방금 잔액보고 충격받았어요 ㅋㅋㅋ
댓글
21
저두 셤관이규 11주고 하나두 안썻어요 ㅎㅎ 전 나중에 아가 태어나면 병원비나 조리원 결제할때 쓰려구 안쓰구잇어용
미루다가 아직 만들지도 않았어요...
저도 시험관에 11주차인데 난임시술지원도 못받고 바우처카드도9주차에만들었어요~ 힘내세요♡
전 9주차고 95만원 남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