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까꿍이 맘님😃! 저랑 주수 똑 같고 오늘 기형아 검사 한 거까지 완똑! ㅎㅎ 반갑네용🤗 저도 맘 졸이며 한시간 넘게 대기하고 검사했는데 정상이라는 말에 왜 자꾸 눈물이 나는지… ㅎ 지난 주에 장염으로 고생을 했더니 열매 여정일이 이틀 뒤로 밀린 크기였지만 잘 노는 모습 보니까 찡하고 고맙더라구요🥹 우리 2차도 무사 통과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3일기형아검사완료

기형아검사완료하고왔어요. 목투명대검사무사통과했구요. 근데....오늘아기모습이잘나온게없네요ㅜㅜ 그래도아기쑥쑥잘크고있다고해서안심하고 힘든검사끝내고왔답니다.ㅎ
댓글
4

그러게요ㅜㅜ가기전까지마음졸였거든요 무사통과하니기분이홀가분하드라고요 숙제끝낸기분이고요.2차가남았지만요 우리4주후까지힘내서기다려봐요.ㅎ
기형아검사 시간 오래걸리나요?? 얼마나 걸리셨나요??

병원마다대기시간이다르니까정답은없는듯해요.생각보다오래안걸렸어요.피검하고목투명대검사하구B형항체없다고해서접종하구생각보다금방끝났어요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