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 너무 귀여워요 ㅜ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6일차 입니당~

8일 전후 비교사진입니당ㅋㅋ 어제 배가 계속아파서 아침부터 동네산부인과로 달려갓다왓어여 또 어카지어카지 이러면서 발만 동동거리는것보다 확실히 잘잇는지 보고오는게 나을거같아서 보고왓는데 걱정을 왜햇나싶을정도로 건강하시다구하시네여 헤헿 그래도 2주후에 울아가보는뎅 또봐서 좋네요 ㅋㅋ8일사이에 엄청컷네여 ㅋㅋ혹시몰라서 오예스랑 초코우유먹구갓는데 인사하듯 손흔들고 발도 걷어차듯움직이구ㅋㅋㅋ아침부터 너무행복하네요 다들 좋은하루 좋은주말보내세여♡
댓글
6

그춍ㅋㅋ넘귀여워서 자꾸보게되네오
쪼꼬만게 참 귀엽네용 ㅎㅎ 초코우유나 오예스는 왜 드시는건가용??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ㅎ

단거먹구가면 애기가 잘움직인대여 ㅋㅋ

아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