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3일째랍니다ㅜ첫날은열,둘째날은 기침가래콧물코막힘인데ㅜ셋째날오늘은 코가어제보다더막히고 ㅜㅜ기침은더 거세졌네요ㅜㅜ이렇게견디는수밖에없죠뭐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2일차임산부 입니다.
어재보단 열도 내려간거같은데 아직 몸살기와 오늘은 복통이 살짝 느껴지는데.. 속이.안받아줘서 별로 먹은것도 없는데 약간 배안이 허한 느낌이 들면서 콕콕찌르는느낌
댓글
7


탈퇴한 유저
힘내세요 ㅠ 저는 오늘 목이 아프네요

저도목이 기침할때마다 거칠게 아프네요ㅜ
임산부에게 코로나라니 정말 너무 힘들것 같아요 ㅠㅠ


탈퇴한 유저
네 ㅠㅠㅠ 코로나 처음 인데.. 2번은 걸렸다간 죽겠어요 ㅠ
아이구 고생하시겟어요 ㅠㅠㅠㅠ저도 아직 안걸려서 조마조마한데 언능 나으시길 응원할게요!! ㅠㅠ


탈퇴한 유저
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