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마더스베이비에서 삿는데 가성비갑이에요 ㅋㅋㅋ 진짜 겁나편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브래지어..
브래지어 혹시 새로 사신 분들 계신가요? 저는 기존 브라들이 넘 불편해져서 얼마전에 비비*에서 임산부용 브래지어를 샀는데 편하긴 편한데 벌써 너무 딱 맞는거 같아 또 얼마안가 여기저기 기웃거릴거 같아요. 인터넷으로 좀 저렴하게 사고싶은데 또 어느게 좋은지 모르겠고.. 좀 지나서 중기에 사야하나 싶기도 하고. 임부 속옷 좋은 브랜드 아시는 분 계심 추천해주세요~
댓글
8
저 소임 브라빤쭈 잘입고잇어요!! 엄청편해영

오 여기 평도 엄청 많고 넘 좋아보여요!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브라랑 빤쮸 뭐사야할지 고민되서 들어왔어요! 슈리슈리님 저기삭제된댓글이 궁굼합니당ㅋㅋ

앜ㅋ 저도 근데 검색하려고 했는데 없어져서 까먹었어요 ㅠㅠㅋㅋ
리무브 스킨브라 쓰고있어요 입고 있는거 자체가 불편해서요!

리무브 스킨브라 봤는데 완전 신세계 같네요. 감사합니당!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렇군요 그 사이트 가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