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에 심한 감기 걸려서 밤샐정도로 잦은 기침에 배가 땡겨서 무릎 당겨 기침하고 그랬는데요 선생님이 비바람쳐도 물속은 평~온하다며 기침하고 아기는 아무 상관없으나 엄마가 힘들다고 하셨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용
11주차 아직 초기인데 제가 임신전부터 비염이 심했어서 재채기도 많이 하고 가래 (아저씨 할아버지처럼) 커억 케엑 거리는게 습관되어서 ㅠㅠ 계속 하고있는데 혹시나 뱃속에 아기한테 안좋을까요?? ㅠㅠ 가래 끓는게 엄청 심해서요 ㅠㅠ
댓글
4

아핫 다행이네요 ㅎ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재채기랑 가래가 아기한테 안좋진 않을거 같아요 구냥 임산부가 힘든거죠 ㅠㅠ

앗 넵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