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이라고 하기엔 너무 작지않을까요? 태동은 최소 18주는 되야 느낀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서 뽀그르르~ 느낌
9주 5일차에요 배에 가만히 손 대고 있으면 뽀그르르~ 거려요 또 심장박동(?)이 느껴지는거 같기도 하고 (그럴리없겟지만ㅎㅎ) 전 아기가 잘 있다는 신호로 생각되서 안심하고 있는데 저랑 비슷한 증상 느끼시는분 있으신가요?😌
댓글
5
저도 8주차에 배에 뽀글뽀글 느낌 들어요 이게 초기 태동이라고 글을 본적이 잇는데 사람들이 가스찬거라고 하도라구요ㅠ 저는 근데 태동이라고 혼자 믿어요 ㅋㅋㅋㅋ

저도 태동이라 강력하게 믿고 있숩니다!!ㅎㅎ 지금도 귀여운데 나중에 찐태동의 느낌이 너무 궁금해요~
오! 전 12주인데 이제서야 그 뽀그르르 한 느낌 느껴져서 안그래도 이게 태동이 맞는지 확인하러 들어왔어용! 신기해요!

반가워요! 같은 느낌을 느끼신다니~ 뽀그르르 느낌 정말 귀여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