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설사할때

무슨 음식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설사를 하고있는데여 ㅠㅠ 혹시 설사 멈추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탈수안되게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고 나오더라구요

댓글

6

  1. 임신증상중에 하나인것같아요 저는 매실먹고그랬어요ㅎ

    1. subcomment icon

      ㅎㅎ네 매실액도 필수템인것같아요😂☺️👍

  2. 저도 설사랑 복통때문에 병원가서 수액도 맞고 왔는데 ㅠㅠ 이온음료랑 끓인 물을 번갈아가면서 마시고, 흰죽 (김치도 먹지 말래요 ㅋㅋㅋ)만 좀 먹으면서 속 달래주라고 하시더라구요 🥺 전 수액 맞고왔더니 다 가라앉아서 괜찮아졌는데, 우유/탄산/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자세히 알려주셔서 고마워요~! 포카리스웨터좀 사둬야겠네요 ㅎㅎ ㅠㅠ 건강히 순산하셔요💕

  3. 저 지난 주에 매운 떡볶이 먹고 며치 ㅅ ㅅ 주륵주륵 했는데요 ㅠ.ㅠ ㅋ 일단 물을 끓여 드셔야 해요. (저는 보리차 끓여서 식혀 마셨더니 뭔가 속이 좀 가라 앉았어요. ) 그리고 흰쌀죽 며칠 먹고요. 우린 약을 쓸 수 없으니 최대한 속을 편안하게 해주고 수분 섭취를 많이 해야한대요. 그리고 ㅅ ㅅ 내보낼 거 맘 편히 다 배출 하라대요. 사나흘 고생하니 멈췄어요. ^^

    1. subcomment icon

      열매맘님 고생많으셨네요~💕💕🥹 꿀팁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보리차끓여먹어봐야겠어요 아프지말고 건강합시당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