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이랍시고 다녀왔는데 힘드네여ㅠ

15주차 태교여행이랍시고 강릉으로 휴가 다녀왔는데 출발 전 날 뭘 잘못 먹은건지, 입덧이 갑자기 또 도진건지.. 출발 전날부터 여행 첫 날 내내 뭐만 먹으면 다 토하고ㅠㅠㅠ 맛있는것도 못먹고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결국 숙소 들어와서 잠잤어요ㅠㅠㅠ 노란 즙 나올때까지 계속 토만 하다가 더이상 정말 나올게 없다 싶을만큼 토하면서 입덧약 두알 먹고 기절해서 잠들었는데 다행히 컨디션은 조금 회복되었네요..! 배에 힘도 너무 많이 들어가고 제대로 못먹기도 하고 해서 아가한테 넘나 미안한 것..ㅠㅠㅠ 괜찮은가 잘 있는거 맞나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 ㅠㅠ 다행히 이틀째는 컨디션 쪼금 괜찮아져서 죽도 먹고 조금 구경도 하고 집으로 왔네요🥲 첫 태교여행이었는데 넘나.. 속상한것😭😭 다들 여행 가실 때 음식 조심하시구 컨디션 조절 잘 하세요오 ㅠㅠㅠ

댓글

10

  1. 아이구 고생하셨네요 ㅜㅜ 저도 태교여행 계획중인데 괜히 더운데 힘들까봐 걱정이기도하구 가야하는게 맞나싶기도한데 또 이때아니면 못갈거같기도해서 걱정이에요 항상 엄마몸이 우선이니까 조심하세요!!!

    1. subcomment icon

      저두 그래서 고민하다가 간거였는데.. 아직 때가 아니었나봐요 ㅋㅋㅋ ㅠㅠ 혹시 가식 되면 더위 좀 가시면 다녀오시는거 추천드려용! 더우니까 밖에 다니는데 어지럽고 힘들더라구요ㅠㅠ

  2. 아이구 아직은 여행다닐 컨디션이 아니었나봐요..모처럼 잡은 태교여행이실텐데 고생하셨네요ㅠㅠ저는 그래서 꾹참고 20주지나서 다녀오려구요 저두 강릉으로 호캉스 떠나욧!!

    1. subcomment icon

      호캉스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또 기회되어서 가게되면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호캉스로 다녀오려구요..ㅎㅎ 즐겁게 다녀오세요>.<

  3. 헛 고생하셨네요 ㅠㅠ 여행도 쉽지 않네요 폭염에... 푹 쉬세요!

    1. subcomment icon

      여행도 조심히 다녀와야겠더라고요..ㅠㅠ 쉽지 않더라구여....

  4. 진짜 고생 많으셨네요~

    1. subcomment icon

      여행 떠나기 전까진 좋았는데 ㅠㅠ 전날 갑자기 저래서 속상했네요 ㅠㅠ흑흑

  5. 즐거우려고 간 여행인데 너무 고생하셨네요 ㅠ 입덧이 많이 완화되어도 이러다 갑자기 또 안좋아지기도하고해서 저는 아직 엄두도 못내고있네요 차멀미도 아직 있구요 더위 좀 사그라들면 시도해보려구요A~

    1. subcomment icon

      더우니까 땀나고 어지럽고 힘들더라고요 ㅠㅠㅠ 더위 좀 가시고 나면 조심히 즐겁게 다녀오셔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