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들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궁금해요! 한번 봐주세요 :)

안녕하세요 전 한국이 아닌 외국에 거주중이라 초음파를 한국처럼 자주 보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12주 목 투명대 검사할때 찍은것중에 그나마 이 사진이 전신이 다 나온거 같아 첨부해요 :) 한번 봐주시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6

딸 두분 아들 한분이네요! 성별 나오는날이 너무 기다려져요~ 댓글 감사해요 :)
저도 딸같아요^^

감사합니다 :)
저는 딸에 한표 해볼께요^^

우앗! 딸을 바라긴 했는데 댓글 감사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