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예뻐요. 저리 선명하게 잘 찍혔으면 저라면 할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입체초음파 👼🏻

26주 입체초음파 했네요 (도치맘 예약 🥹) 다들 베이비페이스 하시나여 ? 원랜 당연 할 생각에 입체초음파 엄청 기다리고있었는데 생각해보니 진짜 울애기 얼굴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어 약간 망설여지네욬ㅋㅋ 어떠신가영 ?_?
댓글
16

캄사합니다 🥰🤍
저두 하구싶은데 비슷만하다고하여 꾹참고 초음파사진으로만 만족하려구요 ㅎㅎ

저도 좀더 고민을을!! 🥹🥹
사진이 잘나와가지구 안해도 어떻게 생겼는지 예상이 가요!! >< 입이 오목조목 이뽀라😍

사진이 잘나온편인거 같아요 ! 감사해용 🥰💛
베이비페이스 넘 궁금해요>< ㅋㅋㅋ 아가 넘 귀여운것..❤️🔥

캄사합니다 🥰
저두 할라구여 ㅎㅎㅎ

역시나 하는게 맘편속편이겟됴 ?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