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월말부터 해서 9월 초에 다녀와요!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여행 다녀오셨나요?😁😁
26된 호빵이 맘 입니다! 11월 초가 예정일이고 태교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ㅋㅋㅋㅋ8월 달은 너무 더워서 9월 달에 갈까하는데.... 9월 초가 31주 더라구요? 너무 늦는 건 아닐지.... 그 때 가도 되는건지ㅜㅜ
댓글
15

ㅋㅋㅋ오호! 저도 계획해봐야겠습니당😁😁 좋은 여행되시길!
저는 더운 것보다 나을거같아요 글구 호빵이맘님 컨디션에 달린거라 조절 잘하시고 힐링하고 오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런가요! 그럼 9월 달에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어디로 가실거에요?? 호캉스라던지 오래 돌아다닐거 아니면 사실 지금이 최고안정기인데!

아 이제 위에 다른 분 댓글에 쓰신 댓글 봤어요! 강원도면 9월초에 가세요ㅋㅋ돌아다녀야하잖아요!

강원도 가고 싶어요! 언제 가보나 해서요 ㅋㅋㅋ 그 주 때 돌아다니는 거 문제없겟죠?ㅋㅋㅋㅋ

사바사 같지만 주변 사람들보면 충분하더라구요!! 일이주 전에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가셔서 놀때 놀고 쉴때 푹쉬고 맛있고 좋은거 드시면 더 좋을거 같은데요!
해외만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비행기는 32주후부터 의사진단서 같은 자료가 필요하고 36주부턴 못타구욤.. 엄마가 즐거워야 아기도 행복하니까요~즐건 여행되세요^^

ㅋㅋㅋㅋ 해외는 생각도 안했습니다 ㅋㅋ 시간이 짧아서.... 그냥 강원도나 다녀올까 싶어요
저도 9월 초에 추석전에 가용 그때가 30주요!! 그냥 숙소 근처에서만 무리안하고 쉬려고해요~ 32주 전이면 항공사에서도 상관 없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우와! 어디로 가시려구요?!ㅋㅋㅋ

제주요^^ㅔ
컨디션에 따라 다를거같아요~ 저는 22주에 다녀왔는데도 허리도 아프고 좀 힘들더라구요 아는 지인은 32주에 해외 다녀왔는데 잘 다녀왔구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면 괜찮을거같아요

아정말요?ㅋㅋㅋㅋ 해외는 가고 싶지만... 무서워서 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