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여행 다녀오셨나요?😁😁

26된 호빵이 맘 입니다! 11월 초가 예정일이고 태교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ㅋㅋㅋㅋ8월 달은 너무 더워서 9월 달에 갈까하는데.... 9월 초가 31주 더라구요? 너무 늦는 건 아닐지.... 그 때 가도 되는건지ㅜㅜ

댓글

15

  1. 저도 8월말부터 해서 9월 초에 다녀와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오호! 저도 계획해봐야겠습니당😁😁 좋은 여행되시길!

  2. 저는 더운 것보다 나을거같아요 글구 호빵이맘님 컨디션에 달린거라 조절 잘하시고 힐링하고 오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그런가요! 그럼 9월 달에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어디로 가실거에요?? 호캉스라던지 오래 돌아다닐거 아니면 사실 지금이 최고안정기인데!

    3. subcomment icon

      아 이제 위에 다른 분 댓글에 쓰신 댓글 봤어요! 강원도면 9월초에 가세요ㅋㅋ돌아다녀야하잖아요!

    4. subcomment icon

      강원도 가고 싶어요! 언제 가보나 해서요 ㅋㅋㅋ 그 주 때 돌아다니는 거 문제없겟죠?ㅋㅋㅋㅋ

    5. subcomment icon

      사바사 같지만 주변 사람들보면 충분하더라구요!! 일이주 전에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가셔서 놀때 놀고 쉴때 푹쉬고 맛있고 좋은거 드시면 더 좋을거 같은데요!

  3. 해외만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비행기는 32주후부터 의사진단서 같은 자료가 필요하고 36주부턴 못타구욤.. 엄마가 즐거워야 아기도 행복하니까요~즐건 여행되세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 해외는 생각도 안했습니다 ㅋㅋ 시간이 짧아서.... 그냥 강원도나 다녀올까 싶어요

  4. 저도 9월 초에 추석전에 가용 그때가 30주요!! 그냥 숙소 근처에서만 무리안하고 쉬려고해요~ 32주 전이면 항공사에서도 상관 없다고 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우와! 어디로 가시려구요?!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제주요^^ㅔ

  5. 컨디션에 따라 다를거같아요~ 저는 22주에 다녀왔는데도 허리도 아프고 좀 힘들더라구요 아는 지인은 32주에 해외 다녀왔는데 잘 다녀왔구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면 괜찮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ㅋㅋㅋㅋ 해외는 가고 싶지만... 무서워서 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