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건 나중에 큰 침대로도 변형해서 쓸수 있어서 그냥 저런 크립으로 샀어요..! 확실히 부피가 크기느하더라구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침대

11월출산이라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당근에 침대가 이만원에 나와있더라고요 여기저기 듣기에는 두시간에 한번씩 애기 밥줘야 되서 침대가 필요없다고 하기도 하고 침대를 보면 필요할것 같기도 하고 너무 어렵네요 맘같아선 새거 사서 풀세팅 하고싶지만 범퍼만 따로 구매해서 사야할지 풀세팅되있는 새 제품을 사야할지 애기 태어나고 나서 필요하면 그때 사야될지 너무 고민되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댓글
8

탈퇴한 유저
리안드림콧 선물로 받았어요 원목은 자리차지때문에ㅠㅠ
저도 원목 제품 나눔받아서 준비해뒀어요. 뒤집기만 해도 못쓴다는 얘기가 많아서... 신생아 때 쓰고 재나눔 하려구요
저도 비슷한거당근에서 나눔 받아서•_•! 원목침대로 준비했어요 ㅋㅋㅋㅋ ~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기 좋을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 딱 이제품사놨어요 ㅎㅎ 다들와서 이쁘다고하구 이제품은 크기도커서 오래쓰는제품이구 침대랑높이도딱이라 옆에붙여놓고 쓰기도좋다구 ㅎㅎ 지금도 각종물품 다여기 수납해놨네요 수납력도굳 분해도쉽고 해놓으면 크지도않아요 ~

보통 더울때 침대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ㅠㅠ저는 겨울이라 필요없나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