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학병원다녀와보라해서 갔다가 가능한약으로 처방받아서 먹었었어요 약먹고 확실히 젛아지더라고요 ㅜㅜ 이게 비염이심하면 뒤로넘어가면서 숨이 더차서 다행히도 저는 약먹고 좀 호전됬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
비염이 너무 심해요ㅠㅠ 비염있으신분들 약 드시고 계신지 비염에 좋은것 추천좀해주세요..ㅠㅠ
댓글
12
저 비염완전 심한환자인데 병원에서 참는거 애기한테 더 안좋다고햇어여 그래서 쌤이 엄청작은약 이름은모르겟는데 ㅜㅜ 처방해주셔서 먹구잇어요!!! 임산부가능한약으로 다해주시니 참지말고 말씀해보세요
병원에서 씨잘 처방받아서 먹고있는데 심할때만 먹어줘서 꽤 효과좋은거같아용

요즘들어 너무 심해져서 병원을 가야할까 고민입니다ㅠㅠ
저도 봄에 너무 심했어서 ㅜㅜ 좋다는건 여러가지 다 해본 것 같아요 .. 약은 못먹으니 작두콩차도 마셔보고 .. 코세척도 자주 해주고요! 저는 코세척이 효과 좀 있었어요 ㅎㅅㅎ

코 세척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번 해봐야겟네요ㅎㅎ
저는 참아요ㅠㅠ

저도 참아보려햇는데 비염때문에 잠을 못자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