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 통과했다고 방금 문자가 똭!!!! 통과하실꺼예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낼 임당 재검이예요 ㅜㅜ
이것저것 찾아봐도 어차피 호르몬 문제라서 임당 걸릴사람은 빼박 걸린다 하고.. 재검 기간에만 바짝 관리해서 넘어가면 더 안 좋다고 하니... 낼 낮까지 공복유지에 피 뽑을라면 체력이 되야하니 걍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고 푹 쉬고 일하느라 못잔 잠 몰아서 자고 검사받으려고요~~~~ 그래도 주변에 임당으로 고생한 산모를 둘이나 봐서 좀 쫄리긴 하네요 ㅜㅜ
댓글
10
저도 내일 재검가요..ㅎㅎ 모두 결과 통과하길바래요ㅠㅠ
임당 살이급격히 많이찌면 오나요..?

저는 26주 4-5키로 사이로 증가했어요~ 병원에 물어보니 호르몬 문제라서 뭐 단정지을 수 없다고 하네요
화이팅이요!!!통과하실거예요
꼭 통과 하실거예요~푹자고 가셔요~검사전 산책두요 홧팅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